테슬라 주가, 웰스파고의 충격적인 전망: ??달러로 예상!

 

테슬라 투자: 늦은 시작, 그러나 확고한 믿음

올해부터 테슬라에 투자하기 시작한 나에게, 주변 사람들은 의아한 눈초리를 보낸다. "왜 이제야 투자하냐?"는 질문이 끊이지 않는다. 한창 테슬라의 주가가 치솟던 시기에 투자하지 않고, 주가가 하락한 지금에서야 뒷북을 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당시에는 단순히 전기차 제조사로만 인식했기 때문에 주가가 지나치게 비싸다고 판단했었다. 하지만 가격이 하락한 후, 테슬라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탐구하게 되었다.

테슬라, 나의 꿈을 실현할 동반자

테슬라는 나에게 단순한 투자처가 아니다. 주식 투자로 수익을 추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나는 내 꿈을 실현하기 위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한다. 내 꿈은 단순히 재정적 성공에 그치지 않는다. 테슬라가 인류를 위한 혁신적인 사업에 기여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을 느낀다. 일론 머스크가 세상을 조금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나를 이끌고 있다. 물론, 이런 생각은 비현실적일 수 있지만, 긍정적인 시각을 잃지 않으려 한다.

부정적인 시각과의 갈등

최근 읽은 뉴스 기사에서 애널리스트들은 테슬라에 대해 부정적인 전망을 내놓았다. 그들은 테슬라의 주가가 하락할 것이라며 '숏' 포지션을 추천했다. 한때 주당 1,200달러에 달했던 테슬라 주식이 현재 200달러대에서 오르내리고 있는데, 웰스파고는 그마저도 반토막이 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콜링 랭건 애널리스트는 수요 감소와 가격 인하가 테슬라의 매출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테슬라의 마진이 계속 줄어들 것이라는 점도 지적했다.

애널리스트예상 주가주요 우려 사항
웰스파고120달러수요 감소, 가격 인하, 마진 축소
콜링 랭건미제시Model 2의 수요와 마진 우려

변함없는 투자 신념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테슬라에 대한 투자를 고수하고 있다. 단순히 전기차 제조사로 한정짓지 않고, 에너지 혁신 기업으로서의 가능성을 믿고 있다. 테슬라가 만들어갈 미래가 궁금하고, 그 과정에서 나의 믿음이 확인되고 수정되는 경험을 하고 있다. 물론, 웰스파고 애널리스트와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들의 시각도 존중한다. 다양한 의견을 수용하는 것이 투자에서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올해 몇 번의 급상승이 있었을 때 일부 물량을 매도하며 수익을 실현했고, 다시 낮은 가격으로 매수하고 있다. 테슬라의 미래에 대한 믿음이 나를 계속해서 이끌고 있다. "테슬라야, 끝까지 가보자!"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계속 투자할 예정이다.


#테슬라 #투자 #전기차 #일론머스크 #웰스파고 #주식 #에너지혁신 #미래 #투자전략

댓글